한국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들 (맛집, 카페, 놀거리!)

한국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by 슬로우플레이스 2023. 12. 1.
반응형

한국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한국여행입니다! 원래 계획은 1 달이었는데, 건강검진에서 더 검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 해서, 3주 정도 더 있기로 했습니다. 한국스타벅스는 이쁜 게 너무 많더라고요! 저희가 간 명동역 근처 스타벅스 리절브는 공간이 크고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한국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라 참 다양한 머그컵,접시, 텀블러 등등 미국보다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한국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올해는 플래너를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인지 한쪽에 이렇게 이쁘게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음료들과 케잌 하나, 스콘 하나 시키니 3만 5천 원 이상이면 주는 핸디 데스크가 있다고 해서 받았어요. ㅎㅎ 내도내고 선물 받은 느낌 ㅋㅋ 아이보리 색깔만 남아있다고 하시면서 괜찮냐고 하셔서 전 좋다고 했습니다 ㅎㅎ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큰 박스안에 핸드 데스크는 가운데에 큰 스타벅스 로고가 있었습니다. 깔끔하니 이쁘더라고요. 근데 좀 무거웠습니다. ㅎㅎ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뒤에 세울수 있는 스탠드가 있었습니다. 세울 수 있어서 비행기에서 쓰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아이패드와 이것저것 넣어봤습니다. 많은 선들과 충전기, 마우스 등등 자잴구리한 것 들을 한꺼번에 넣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은데, 조금 많이 무거운데요? ㅎㅎ 비행기에서 쓰기에는 진짜 딱입니다! 그래도 공짜(?)로 받은 핸디 데스크 디자인도 이쁘고 만족스럽습니다! 

한정수량 핸디 데스크 굿즈

 

한국에서 힐튼 메리어트 하얏트 호텔 포인트로 계속 숙소를 지내다가 일정이 늘어나면서 한국 레지던시 스타일의 좋은 숙소들을 많이 가게되었는데요! 곧 사진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모두 해피 땡스기빙! 

반응형

댓글